Apposite Linktropy 4.0 발표
실제 네트워크 상태 캡쳐와 재현을 위한 Linktropy의 새로운 Recorder& Player 유틸리티

LAS VEGAS, NV(NXTCOMM) - 6월 17일 - Apposite® Technologies 사의 사용하기 편리하고, 고성능 WAN 에뮬레이션 제품인 Linktropy™ 4.0을 NXTcomm 트레이드 쇼에서 발표했습니다. Linktropy 4.0은 실제 네트워크 상태를 캡쳐하여 Linktropy WAN 에뮬레이터를 통해 재현 할 수 있는 Linktropy Recorder와 Player를 추가했습니다.

Linktropy WAN 에뮬레이션 어플리케이션은 다양한 상태의 Wide-area 네트워크를 에뮬레이트 하기 위해 링크의 대역폭, 지연, 패킷 손실, 망 밀집과 기타 네트워크 손실 등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사용법, 테스트 lab-level 정밀도, 그리고 필적할 수 없는 가격의 유일한 조합으로 Linktropy WAN 에뮬레이터는 기업 네트워크 매니저, 네트워크 어플리케이션 과 장비 개발자 그리고 통신 사업자들에게 널리 퍼져있습니다.

새로운 Linktropy Recorder는 선택된 링크나 네트워크 패스를 최소 10ms 간격으로 가변적인 지연과 손실 특성을 캡쳐하기 위해 분석하는 Microsoft Windows 기반의 유틸리티 입니다. Linktropy Recorder는 하루 동안의 일반적인 상태나 최악의 상태 등 모든 상황을 기록하기 위해 24 시간 이상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기록된 링크 상태는 실 네트워크의 특성을 반복적인 테스트환경으로 재구성하기 위해 Linktropy WAN 에뮬레이터의 새로운 Player 기능을 통해 재현됩니다.

Linktropy Recorder와 Player는 네트워크 관리자가 Benchmark나 어플리케이션의 성능의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할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소프트웨어와 장비 개발자들이 제품 테스트와 고객 지원을 위한 사용자들의 네트워크 조건을 재구성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Linktropy Player 는 사용자에게 기록된 망 상태를 불러와 지연과 손실에 대한 결과를 보여주고 지연과 손실 이외에 추가적인 파라메터 값을 유연하게 편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Linktropy Recorder와 Player를 포함하고 있는Linktropy 4.0 펌웨어는 현재 Linktropy 4500, 7500과 7500 Pro 모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운로드를 통해 무료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2003 EdgeSof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us for more information.
TEL : (02)547-1628 FAX : (02)547-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