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Gbps 급 네트워크 에뮬레이터
LOS ANGELES – 애포지트 테크놀로지®사는 40 Gbps의 네트워크를 시뮬레이션 할 수 있는 업계 첫 WAN 에뮬레이터인 Netropy 40G의 출시를 이 달 발표했다.

대역폭 요구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인터넷 백본으로부터 데이터센터 인프라로 모든 것을 연결하는 고속 네트워크와 기업 네트워크는 40Gbps 로 옮겨가기 시작했다. 이런 차세대 고속 네트워크 는 클라우드 컴퓨팅 인프라, 스토리지 복제 및 동기화, 그리고 미디어 분배에 특히 중요하다.

하지만, 고속 전송에 있어, 싸이트 간 거리에 의해 발생하는 지연 시간이나 네트워크 에러에 의해 발생되는 패킷 손실은 그것이 아무리 작다 하더라도 어플리케이션 성능에 미치는 영향은 지대하지 않을 수 없다.
애포지트의 Netropy WAN 에뮬레이터는 대역폭, 지연, 손실 및 기타 네트워크 조건을 실험실에서 시뮬레이션함으로써 실제 조건 하에서 돌아가는 응용 프로그램의 성능을 테스트할 수 있기 때문에
어플리케이션 공급자는 이런 반복 가능한 테스트 환경에서 시스템의 성능을 벤치마킹하고 최적화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기업의 IT 부서는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을 배포하기 이전에 사용자 경험을 미리 확인해 볼 수도 있다.

" TRAC 의 보고 자료에 의하면, 기업 등 조직의 36 % 가 향후 24 개월 내에 40 Gbps의 네트워크를 구축할 것이라 합니다. 이로 말미암아 기술 공급사는 모든 대역폭을 다 사용할 솔루션 개발을 요하게 되었고 실 조건에서 제품을 테스트하여 40Gbps 네트워크에서 진짜 효율적인지를 확인하는데 애포지트의 WAN 에뮬레이터는 크게 유용합니다” 라고 TRAC 리서치의 수석 분석가 보얀 시미치씨는 말하고 있다.

" Netropy WAN 에뮬레이터 는 우리의 제품 개발을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다양한 사용 조건에%
   
Copyright ⓒ 2003 EdgeSof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us for more information.
TEL : (02)547-1628 FAX : (02)547-1620